본문 바로가기
—̳͟͞͞♡

[시저 심플리 크래프티드]강아지 고급 간식

by 리리셰 2020. 2. 29.

진영이가ㅋㅋㅋㅋㅋ보내준 강아지 간식 오픈 일기. 갑자기 간식을 보내준다는데 놀라고 소포 앞에 붙여진 내용물 목록을 보고 한번 더 놀랐다. 이렇게나 많이 챙겨줘서 고마웠다. 강아지들의 대표 간식인 시저. 시저는 보통 소고기, 닭고기, 양고기 등 고기를 이용한 통조림 이지만, 이번 시저는 다르게 생겼다. 한 통에 37g이 담겨져, 울 식탐많은 진돗개 강아지가 먹긴 다소 양은 적지만 닭고기, 당근, 감자, 완두콩, 고구마, 사과, 보리, 완두콩 등의 건강하고 좋은 식재료를 이용한 고급스러운 시저다.

 

구매처

https://brand.naver.com/marskorea

 

한국마즈온라인몰 : 브랜드스토어

한국마즈 온라인 공식 대리점입니다.♡

brand.naver.com

 

시저 심플리 크래프티드 37g

 

네이버에 찾아보니 새로운 버전의 시저는 4가지의 맛이 있으며, 지인은 닭고기, 고구마, 사과, 보리, 시금치가 들어간 오렌지 컬러 커버로 디자인된 1번 메뉴와 닭고기, 당근, 감자, 완두콩이 들어간 그린 컬러로 디자인된 3번 메뉴를 각각 5개씩 총 2가지의 시저 10개입을 골라서 보내줬다. 또 나뒹구는 시저 4개들은 이벤트로 묶어 파는 시저들. 닭고기, 당근, 콩 등 다크그린 컬러 디자인로 디자인된 새로운 종류의 시저.

 


 

닭고기, 당근, 감자, 완두콩이 들어간 옵션3번 내용물 모습. 사료와 약을 타서 줬다.

 

 


그리니즈 쁘띠뜨 7개입

치석 제거에 도움을 준다.

 

 

너무 예쁘고 아기자기한 보니모노 세라믹 애견식기까지ㅎㅎㅎ.

 


그리고 사은품으로 오는 당근 치실장난감...너무 예뻤다. 

근데 파괴본능 엄청난 우리 강아지한테 줘도 괜찮겠지.....

이것 주면 치실제거에 도움 되겠지...

 

아니....이거 치실 이라고...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