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ark aberration

[아크 에버레이션] - 시작의 마을에서

by 리리셰 2019. 3. 25.

 


사실 오늘 기분이 좀 들뜸

아크 오리지날을 즐기고 있던중 세이브 파일의 날아감 사건... 슬프지만 새로운 확장팩이 나와서 다시
즐겁게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서 너무나 기쁩니다.

친구와 함께!

자원을 모으던 도중 급작스러운 무지개 환상.
(무지개 환상의 이유는 아래에)

집 앞 트리케를 따까리로 한 마리 구했습니다. 나의 가족으로 들어와라 트리케여~
아크 에버레이션의 공룡들은 무늬에서 빛이 나요! 정말 예쁩니다.

간이용으로 침대를 놓았어요 죽으면 귀찮아서..이곳으로 부활할 수 있게.

앞산의 스테고도 잡았어요. 너도 나의가족
스테고 하니까 스티븐밖에 생각이 안 나서 ㅋㅋㅋㅋ스티븐이란 이름을 지어주었습니다.
 그래도 괜찮은 작명이니 놔둡시다 이걸로

확인해보니 버섯 중에 빨간 버섯에 가까이 가니 환각이 걸리더라고요 여러분도 조심하세요 꼭!
그리고 이 환각에 걸리게 되면 숨을 못 쉬고 응가만 싸는 기계가 됩니다.
(한 번에 6개를....)
확인해보니 버섯 중에 빨간 버섯에 가까이 가니 환각이 걸리더라고요 여러분도 조심하세요 꼭!

(부부싸움?)

이쁜 스샷... 아크 본판보다 에버레이션이 풍경이 매우 이뻐요 감탄했습니다. 사길 매우 잘한 거 같아요

앞에 어슬렁거리는 카르노도 잡아 줍시다.

이름은 케리로 해놨네요 참고로 케리는 제가 어릴 적에 키우던
닥스훈트의 강아지의 이름인데.... 추억이 떠오르네요 지금은 없지만 흑흑...

사냥하다가 캡쳐, 출혈 이펙트가 매우 현란하네요 (감탄)

나무를 2500개 정도 캤으니 이제 집을 지으러 가봅시다!

달려라 집까지!

집짓던중 발견한 이상한 생명체.
영어로 불독...귀여워.. 무슨 생물일까요 이건 아귀의 불빛과 강아지 생김새

잘 어울리긴 해요 ㅋㅋㅋㅋㅋ

 먹이를 먹이면 물구나무 이펙트가 발생합니다 너무 애교쟁이인 거 같아요...
불독은 자신의 마지막 퀵 슬롯에 고기를 넣고 불독에게 가까이 가면 E키를
누르는 표시가 뜨는데 누르시게 되면 조련이 됩니다.

이름은 빅 불 귀엽네요 참 

잉? 이상하게
생겼다. 근데 볼수록 귀엽다.

양 씨도 한 마리 잡아왔네요. 불독을 많이 키우기로 했어요. 애교쟁이들 ㅋㅋㅋ

또 발견! 이번엔 핑크빛 불빛이네요 또 잡아줍시다
이름은 빅자돌림으로 빅달이라 지을게요 ㅋㅋㅋ

언덕에서 본 아래쪽... 너무 경관이 이쁘지 않나요? 에버레이션을 참 잘 산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깨자랑)

인벤토리에 귀여운 가면이 있길래 썼습니다 ㅋㅋㅋㅋ누가 진짜 불독일까요?

와라왈와라라와뢀?

와~ 와라와로와라라랄

왈?

저기쪽에 이상하게 움직이는 생물이 있네요 가봅시다
포켓몬의 라플레시아가 떠오르네요. 

때렸더니 바로 기절!

이쁜 배경~ 잘 찍으면 이거 배경화면으로도 활용할 수 있겠네요 여러분
나중에 시간 되면 아크를 배경화면 위주로 찍어볼게요.

귀요미 녀석ㅋㅋㅋㅋ 이 녀석도 잡아줍시다.

아크 경관이 정말 업그레이드된 거 같네요 정말 이쁩니다...

빅시?

빅 수로할게요.

나무로 만든 집들은 이 정도로 다 지어 가고 있습니다.

뒤엔 전부 불독들로 가득이네요

전 특히 자연경관이 집에 있다는 게 매우 맘에 듭니다. ㅎㅎ

절 버리고 먼저 떠나버린 친구 혼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로그아웃..
이렇게 해서 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