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jeju

[bhc]치하오 - 매콤 사천치킨, 깐풍기 치킨

by 리리셰 2018. 12. 10.
요새 티비에 붉은 치파오를 입은 여자모델을 세워
 독특한 치킨광고를 하는
bhc. 메뉴 이름은 '치하오'...
이번에도 센스있는 네이밍^^
딱보니 중국요리 소스를 입힌 치킨이겠구나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궁금한걸 못참는 bhc단골손님인 나는 그 즉시 배달주문.
먹고 처리하기 쉽게 순살로!!
또 치킨만 먹으면 심심하니까 뿌링클 치즈스틱도 같이 주문했다.
 

Bhc 칠리 토핑에 중국식 사천 소스를 입힌 치킨이라고 한다.
빨강빨강하니 제대로 식욕도 자극한다.  
겉모습을 보니 양념치킨과 다르지 않은데...
일반 양념치킨과 어떻게 다를지 궁금하다.
정말 중국의 맛이 느껴질지ㅋㅋㅋ

 

bhc 들어가기 (클릭) 
http://www.bhc.co.kr/menu/best.asp


콜라랑 무는 필수지~
rk

 

치하오

 

작은 고추가 들어가 있다.
그래서 매콤한 맛과 향이 한층 더해졌다.
사천음식의 느낌을 개성있게 잘 살려냈다.

먹어보니 약간 깐풍기 소스맛이 느껴진다.
 바삭하게 튀겨져 나오고 튀김옷도 얇아서
 소스가 잘 스며들어 있고 잘 버무려져 나왔다.
 개인적으로 나한테는 칠리와 깐풍기 소스를 합친 듯한 맛이 느껴졌다. 
깐풍기를 먹고 싶을때 치하오로 대체해서 먹어도 충분할것 같은 맛ㅋㅋ
매콤하지만 달콤하기도 하다.
좋은 닭을 쓰니 닭상태도 부드럽고 탱글탱글하니 좋다.
생각보다 크게 매운맛은 느껴지지 않는다.
어린이들도 몇조각은 먹을 수 있을 정도. 

rk

 

치즈스틱

 

이거 정말 대박..
 뿌링클시즈닝이 입혀진 혁신적인 치즈스틱이다.
 이걸 10개를 시켜 먹을껄.....ㅠㅠ역시 믿고 먹는 bhc
정말 메뉴 기가막히게 잘만들었다.
계속 생각나게 만든다..

rk

 

다른날은​
 뼈있는 치하오도 먹어봤다.

 

+떡볶이랑 튀김세트는 롯데마트서^^ 

 

나는 치킨을 좋아하지만 먹다보면 빨리 질려해서 
 한마리를 다 못먹는데 
, 치하오는 매콤한 소스가 
 느끼한걸 어느정도 중화시켜 주는느낌이라 많이 먹을 수 있었다. 
​치킨은 만원 후반대로 착한가격은 아니어서 아쉽긴 했지만, 
나름 만족스러웠던 맛. 
치하오보다 뿌링클치즈스틱을 더 맛있게 먹었다^^ 
별기대없이 주문했다가 깜짝놀람! 
SNS후기도 안보고 무턱대고 주문했지만 나름 선방. 
뭔가 '갈비천왕' 처럼 짭쪼름하니 
 밥 반찬해도 괜찮을것같은 메뉴. 재주문의사 있다. 


매일 12:00 - 02:00 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