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jeju

[BBQ]써프라이드 치킨 - 양파+갈릭+시리얼의 조화

by 리리셰 2018. 12. 25.
주말 본가를 갔더니 엄마가 어제 먹다 남은 치킨이라며 맛있다, 먹어보라고해서
내미셨는데 시즈닝 후레이크가 범벅된 치킨이었다.
이건 무슨 가루지? 하고 손가락으로 찍어 맛을 봤더니 갈릭소스로 버무려진거 같은데 참 내 스타일이었다. 갈릭이나 후라이드류 치킨은 내 입맛엔 심심해서 잘안먹는 편이다.

옆에 누가 갈릭, 후라이드를 먹으면서 냄새를 풍겨도 딱히 먹고 싶지 않아할 정도로
나는 자극적인 맛의 메뉴들에게 익숙해져 버렸던 상태.
하지만 이 메뉴를 나중에 다시 주문해서 먹고 싶다고까지 느꼈었다.
 그렇다고 이 메뉴가 자극적인 편도 아니다. 적당히 삼삼하다.

그리고 다시 기회가 생겨
먹게 되었다. BBQ 써프라이드 라는 이름의 메뉴. 어릴때에는 bbq 순살 후라이드만 먹다 오즘은 bhc치킨들로만 먹고 있었는데, bbq 순살을 참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이번 메뉴도 기대가 됬다.
혹시나해서 치킨먹다 실패할까봐 치즈스틱까지 같이 주문했다.
 

출처 : BBQ홈페이지 캡쳐 
양파+시리얼+마늘의 조화가 특징인 메뉴!
 rk

 

박스안이 꽉차니 생각보다 양은 적지는 않았던 편.
 열어보니 치킨튀김 가루들이 산처럼 쌓여있다.
저번에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었던 치킨도 눅눅했지만 맛있었는데 금방 튀긴 치킨은 어떤맛일까 궁금했다.

 

 

치즈스틱

 

써프라이드 치킨

 

괜찮다. 덜 자극적이라서 질리지 않아 먹을 수 있었다.
 엄마도 치킨을 잘안드는데 이 메뉴는 맛있다고 하신다.
가루에도 갈릭소스가 잘 베어있어서 따로 소스가 필요 없을 정도다. 치킨자체가 괜찮은 맛이다.
재주문의사 있다.​ 


문의=064-796-7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