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jeju

[성산일출봉]봉유 - 미소짓는 흑돼지 돈까스, 나사사키짬뽕

by 리리셰 2019. 1. 4.
Location

매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

 

여름에 아점으로 먹은 곳. 봉유. 이곳의 메뉴들을 인스타에서 보고 어린이들이랑 오면 좋을것 같다 생각했는데, 실제로 방문해보니 어린이 손님들이 많았다. 계산은 선불!

 

 

내가 선택한 메뉴는 흑돼지 돈까스, 전복 나가사키짬뽕, 쉬림프앤 칩스.  피쉬앤칩스를 좋아하는데 비슷한 메뉴로 쉬림프앤 칩스를 골랐다. 

전복죽

식전 죽이 왔는데 전복죽이다. 고소하고 부드럽다. 

 

전복 나가사키 짬뽕 

비주얼에 놀라고 푸짐한 양에 한번 더 놀랐다.  짬뽕을 먹어야 하는데 조금이라도 휘젓거리면 국물이 넘칠 기세로 양이 많았다.  국은 담백하고 깊은 맛. 국물에 밥 말아먹고 싶을 정도.  게다가 재료로 전복도 있지만 홍합이 자글자글해서 인지 국물에서 시원한 맛도 느껴진다.  면은 일반 자장면집에서 볼 수 있는 두께.  면이랑 국물이랑 따로 놀지 않았다. 맛이 괜찮다. 

흑돼지 돈까스 

보자마자 눈에 띈 귀여운 스마일모양의 튀김.  먹기 아까웠지만 케첩에 찍어먹었다. 밥도 하트모양으로 놓여져 있다. 돈까스는 두툼했고  아몬드 등 건과류가 가루로 뿌려져 나와 바삭함이 더해지고 고소하며 담백했다.  고기도 질기지 않고 씹으면 잘 끊어져 먹기 편했다.  돈까스 소스는 약간 새콤한 맛이 더해져 더 맛있다. 약간 새콤달콤한 데미그라스 소스 맛이 느껴졌다.

쉬림프앤 칩스

맥도날드의 튀김 메뉴들 안부럽다. 개인적으로 맥날 사이드 새우링 등 튀김들을 좋아하는데  이집 튀김들도 굉장히 겉은 바삭하고 속은 새우로 촉촉하니 배부른 와중에도 계속 손이 간다. 칩스와 함께 칠리소스와 타르소스 두가지로 나오니 취향에 맞게 찍어먹을 수도 있다. 감자튀김도 나쁘지 않다. 이 메뉴는 술안주로도 제격일것 같다.  달달하고 자극적인 맛이 없으니 간단한 식사로도 괜찮고 돈까스가 땡길때 오기 좋은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