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ark

[아크 서바이벌] - 집짓기, 실리카 진주, 철 캐기

by 리리셰 2019. 3. 2.

 

이번의 주제는 일단 새집을 짓는다고 되어있는데.. 여러가지를 할거랍니다!
rk

 

전번화에서 털옷을 만들다 도중에 못 만들었기 때문에 철을 캐야 합니다
이철, 저철, 요철
일단 산에 있는 철이란 철은 많이 캐놨습니다

 

 

앞에 설산이 있어요.
산에 올라가서 철을 캐봅시다
 

 

날수있는 공룡으로 데리고가야 되네요. 산정상이 너무 수직이라서

 

 

용암이 끓고 있어요. 건드리면 위험해요.

저 산아래로 내려가면 뭔가 있을거 같은데 비밀의 통로던가..

암튼 오늘은 철을 캐러 왔으니 철캐는데에 집중합시다!

 

 

 얼마나 높은지 땅아래의 텍스쳐가 안보일 정도네요.

 

 

철 발견! 옆에 이상한 돌들도 있네요 캐러 갑시다! 철은 참 좋은 자원입니다.

여러모로 쓸곳이 많아요.

 

 

다시 내려 갑시다 집으로! 철을 다 구어서 좋은 자원으로 활용합시다.

 

 

집 근처에 도착했더니 노란빛이 솟아있습니다.
펫 탐색기를 실행했을시 잃어버린 동물 또는 공룡의 위치를 찾을 수 있는데요.

 

 

탈출했네요.
가서 꿀밤을 때리고 대려와줍시다.
내가 얼마나 정성스럽게 돌봐주고 있는데 탈출이라니!.

 

 

명란이를 두고 탈출했네요.

우리에 다시 넣어줬습니다.

 

 

아참 그리고 작은 우리도 따로 만들었습니다.

 엄청난 계단을 올라가면 작은우리를 볼수 있어요
(나중에 엄청 안좋은 역할을 하게 됩니다 이 계단은)

 

 

철을 굽는동안 새장을 만들꺼니까 나무좀 많이 때려줍시다.

알로사루루스인 콩콩이가 무게가 많아 짐을 많이 넣을수 있으니

 콩콩이를 활용할겁니다. 

 

 

기초 토대를 새우고 슥삭슥삭~

 

 

옆에다 벽을 세워 줄게요~신속하게 슥삭슥삭해줄게요.

 

 

2층을 만들게요 한공간만 있으면 활용성이 떨어지기 때문에~슥삭슥삭.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다만들었으니 이제 새들을 다 넣어 줄게요~

 

부디 좋아해주길 바라.

 

새장을 옆 공룡집이랑 연결 해줄게요.

 

 

멀리서 집 모양을 확인해주고요.

멀리서보니 조금 작긴 하네요 나중에 좀 넓혀 줄게요.

 

 

잘있거라.

매생이도 넣어주려고 했는데,

 

 

알을 낳았어요.

집지어줘서 고마움의 표시?

 

 

일단 냉장고에 넣어 놓고 나중에 부화시켜봅시다

 

 

매생이 까지 날것들은 다 넣어줬습니다.
잘들어갔군 전부!
얘네들은 아쉬운게 행동을 자유롭게 풀어주면 멀리멀리 도망가 버려요.
저렇게 집천장이 뚫려있으면 저 틈으로 날아가 버리죠.
그래서 반드시 행동제한으로 체크해줍니다.

 

 

집도 다 짓고 시간 여유가 생기니
머리를 잘랐는데요 수염을 잘라봤습니다 아직도 좀 긴가?

 

인벤토리에  머리카락이 있네요 흠.. 수염카락 아닌가???

 

 

이번에는 스피노사우루스 안장이 없으니 만들러 가줍시다.

 

 

안장재료가 무슨 실리카 진주? 가 필요해서 찾아봤더니 
눈내리는 지방의 바다속에 있다해서 갑니다. 바로 출발

 

 

잘부탁한다 눈지방까지 매생아.

 

 
바다로 들어왔더니 아래로 반짝반짝거리는 것들이 보입니다.
 

 

슥삭슥삭 다 먹어줍시다.

 

 

버그발견! 땅에 안박혀 있고
바다 한가운데 둥둥 떠있는 해초!

 

 

버그투성이 아크는 무시하고 다 뜯어줍시다. 실리카진주를.

 

 

벌써 날이 저물었네요 많이 집가서 정리하고 스피노 안장은 나중에 만들어 볼게요.

 

 

휴 멋진 우리도 완성했고 스피노안장과 철주괴를 많이많이 얻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