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ark

[아크 서바이벌] 알비노 티라노와 원숭이?

by 리리셰 2019. 2. 16.

 


 

접속하자마자 이 놈이 앞에 있길래 잡았어요
스샷은 깜빡해서.... 프테라노돈 빠찌, 뽀찌, 뿌찌 이렇게 세마리를
꼭 잡고 싶어 제가 열심히 찾고 있는중이었어요 

 

 

드디어 원하던 색상의 보라색! 제가...20마리 정도 찾아 다녀서 드디어 찾아서 잡았습니다 
이제 뽀찌랑 뿌찌만 잡으면 완성!

 

 

바로 앞에서 엄청 멋있는걸 잡았습니다 딱 제취향 엄청(아주 격한 표현) 멋있어!

 

 

검은색의 베이스에 빨강 포인트
제가 좋아하는 조합!

 

 

프테라노돈, 두마리 획득! 나머지 뽀찌를 찾으러 갑니다.

 

 

아 길가에서 어떤 깡패가 덤벼왔습니다.
랩터는 정말 가까이오면 어떻게 할방법이 없네요,

 

 

 테이밍을 하는 동안 안장을 만들어두죠! 바로 다닐 수 있게요, 마침 잘됐네요.
걸어다니기 피곤했는데.
 

 

깡패 한마리를 휙득했습니다!

 

 

길가에 이상한놈이 있어서 기절 시켰습니다 이녀석도 일단은 거둬두죠.
새로운 색깔의 못보던 애들이 나올때마다 다 잡고 싶어요.

 

 

나에게 오라 블루!

 

 

옆에 있던 놈도 잡아서 블루의 친구를 만들어줬습니다.
이름은 민트.

 

 

가까이 보니 민트보단... 청록에 가깝네요 재수정!

 

 

탐험중에 원숭이를 발견했어요. 처음 봤어요. 

 

 

원숭이는 예민해서 조심조심 잡아야 해요.

 

 

원숭이는 먹이 테이밍 방식입니다.
기절하지 않아요.
틴토베리를 먹여봅시다 잘먹네요 상당히!
하지만 중간에 놓쳐서 다른 녀석을 잡았어요.
도망칠 때에 모션이 꺅소리 지르네요. 도망가더라구요 멀리 
뜬금 웃음 터져서 놓쳐버렷어요.........

 

 

하지만 포기 않고 잡았습니다. 이쁘다 원숭이.
마음에 들어요.

 

 

빛은 있는데 보급품이 안오네.
보급품이 내려오는 시간이 있어요.

 

 

또 다른 원숭이를 잡았습니다.

 

 

한마리 더!

 

 

총 세마리! 원숭이들은 어깨에 올릴 수 있어요.

 

 

원숭이를 강탈 당하기도..

 

 


 

빛이 솟은 곳으로 걷고 있었는데

 

 

알비노 티라노를 잡았어요.
너무나도 긴박한 상황이라 스샷을 못찍었어요.
일단은 기절시켜서 테이밍 중입니다.

 

 

근처의 보급품.

 

 

티라노는 테이밍 속도도 느려요.

 

 

티라노 꼬리에서 광채가! 역시 알비노는... 번쩍번쩍 빛이 나요.

 

 

고급고기를 위해서 큰놈을 희생시켰어요. 주르륵 미안하다 다 티라노를 위해서다..

 

 

티라노에게 바칠 고기들.

 

 

티노는 지금부터 아주 좋은 전력으로 쓰일 거 같습니다.

 

 

와우... 215 딜이 엄청 나네요 역시 랩터랑은 비교가 안되네요, 랩터는 약 60~70 나와요.

 

 

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