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ark

[아크 서바이벌] 시작, 서버 개설

by 리리셰 2019. 2. 16.

 

앞으로 많은 게임을 할건데, 우선은 제가 할 게임은 '아크'!

 

 

일단은 커마를 하는데 전 어깨깡패를 좋아하니까 어깨는 무조건 크게! 크게 합시다.
원래는 기형적 체형을 만들려했으나.. 미관상 큰 어깨를 가진 남자로 합시다...ㅜㅜ

 

 

태어나자 마자 레벨업이 되어있네요.

 

 

조금 기다렷더니 2랩ㅋㅋㅋ엄청 빠르네 'I'키를 눌러서 레벨마다
엔그램포인트를 주어서 제작레시피를 언락(unlock) 할수 있네요.

 

 

지나가다가 쓰러진 나무 좀 때렸는데 HP가 나무가 가시나문가? 엄청 아프네

 

 

나무를 패서 랩업!!!
나의 피를 건내주고 랩업을!!!!!

 

 

나무를 패서 나온 목제와 바닷가에서 흔히 주울수 있는 돌로 돌곡괭이를 만들었습니다!!
나의 첫!!! 제작물이다~!

 

 

곡괭이 효과굳! 이젠 저의 생명이 닳지 않아요.

 

 

도도...때렷더니 기절해서 과일을 몇개 먹었더니 저의 펫이 되었습니다!
너의 이름은 나나.

 

뒤에있는 카르보네미스도 몇대 때렷더니 기절해버렷습니다 제 주먹은 강해요

 

 

테이밍중 큰공룡을 발견했습니다 이름은 모르지만 나중에 테이밍을 꼭 해보도록 합시다.

 

 

 아크 그래픽이 꽤나 볼만 하네요 이런게임을 많이 안해봐서 신세계였어요

 

 

오, 드디어 테이밍 성공 뒷 글자인 보네미스의 보와 미를 따서 보미입니다 
성별도 딱 암컷이구 좋아요 

 

옹야옹야 잘 따라오네

 

 

레벨이 안보던 사이에 7레벨이 되었네요. 전 일단 HP부터 올릴게요
나무를 때릴때 너무 아파서요

 

 

높은곳에서 사진 좀 찍었습니다 역시..아크 풍경 예뻐요

 

 

저 보석같은건 뭐지? 땅에 무언가 솟아있어요

 

 

아.... 돌위에서 내려오다가 낙사를.. 뛸때 조심해야 해요!

 

 

다시 시체를 찾아서 옷을 장만했습니다. 기초셋인 천셋입니다
값어치만큼 합니다.

 

 

좋은 재료가 될 야자수들.

 

 

나무를 이용해 새총도 만들었어요. 
새총은 놀리기 참 좋을거 같아요 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물건이 될것 같네요.

 

물 그래픽도 좋아요. 진짜 물같아요. 아크는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게임을 해야하는데 자꾸만 그래픽에 시선이.

 

갑자기 많이 모여서 절 때리길래 새총을 쏴서 기절을 시켰어요.
이건 정당방위다 다굴하면 안돼.

 

 

새총은 기절시켜서 테이밍하기도 좋아요. 
테이밍 할동안 이 공룡들 인벤토리로 먹이를 넣어 줘야해요.

 

 

풀을 많이 먹네.. 초식동물들 테이밍 먹이는 풀이나 열매로!

 

기절한 녀석 테이밍완료하고 
이름은 쿠로로 지어줬어요, 저까지 포함 총 4식구가 되었습니다.

 

 

신나서 나나 던지면서 놀아주기.

 

엔그램으로 카르보네미스의 안장을 만들수 있는것 같아요. 나중에 꼭 만들어 줄게

 

 

갑자기 걸어와서 나도 갑자기 한발 쐈어요.  
처음에 시야가 안보여서 깜짝 놀랐습니다만
당황하지않고 새총 한방 먹였더니 기절.

너무 쎄게 때리면 즉사하니 힘 조절 필수.

 

 

이름은 뿌뿌라고 지어둡시다 이름이 왜 다 귀여운 쪽으로 가지?

 

 

작은데 무섭게도 생겼네..

 

 

일단은 처음은 여기 까지!